달토끼의 떡볶이 흡입구역, 'IFS프랜차이즈서울' 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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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엄주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1-07-06 19:43 조회27회 댓글0건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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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즈(대표 정회창 김영주)가 전개하는 분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달토끼의 떡볶이 흡입구역'이 지난 1일(목)부터 3일(토)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열린 '2021 제50회 IFS프랜차이즈서울 상반기'에 참가했다.이번 박람회는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최하고 코엑스, 리드엑시비션스가 공동 주관한 행사로 예비 창업자들이 다양한 브랜드 정보를 한 자리에서 얻을 수 있도록 기획된 국내 최대 규모의 창업박람회다. 코로나19로 인해 방문객이 저조할 것이라는 개막 전 우려와는 다르게 많은 참관객과 업계 관계자가 방문해 성황을 이뤘다.달토끼의 떡볶이 흡입구역 매장 내부 전경/사진제공=(주)포즈박람회에서 부스를 열고 참관객을 맞은 달토끼의 떡볶이 흡입구역은 2018년 3월 본점 오픈 이후 2021년 6월 현재까지 총 계약 점포 71호점을 달성하며 분식 프랜차이즈 업계서 빠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대전에서 시작된 달토끼의 떡볶이 흡입구역은 현재 수도권을 포함해 전국적으로 지점을 확장 중이며, 브랜드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머천다이징과 감각적이고 사랑스러운 매장 인테리어, 트렌디한 메뉴 구성 등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달토끼의 떡볶이 흡입구역 대표 메뉴/사진제공=(주)포즈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양식과 조화를 이루는 독특한 메뉴 구성이다. 투움바 떡볶이는 물론 사천짜장 떡볶이, 크림 떡볶이 등은 남녀노소 호불호 없는 맛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포즈 대표는 "오랜 개발 끝에 10여 가지의 재료를 사용해 특제 분말소스를 완성했다"며 "건조된 가루 형태의 분말소스로 실온에 보관해도 변질 우려가 적고, 로스율도 적어 가맹점주님들의 매장 운영을 효율화했다"라고 전했다.본사 측은 짧은 조리시간과 높은 회전율, 고품질의 식재료 주 6회 전국 물류시스템 등을 기반으로 계속해 가맹점 수를 확대해나가고 있으며, 지속적인 R&D와 자체 1:1 교육시스템으로 성공 창업을 돕고 있다. 해당 브랜드 창업 관련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업체 홈페이지와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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