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고법, 재일교포 비방한 혐한 프로그램 제작사에 배상 명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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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어금망리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2-06-03 19:44 조회7회 댓글0건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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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1월 2일 방송된 도쿄MX의 '뉴스 여자'의 한 장면.[교도=연합뉴스 자료사진](도쿄=연합뉴스) 이세원 특파원 = 주일 미군 기지 반대 운동과 관련해 재일 한국인 시민운동가를 허위 사실로 비방한 혐한 프로그램 제작사에 대해 일본 항소심 법원도 배상을 명령했다.3일 교도통신에 따르면 도쿄고등재판소(고법)는 일본 시민단체 노리코에네트의 공동대표이며 재일교포 3세인 신숙옥(63) 씨가 프로그램 제작업체인 'DHC텔레비전'을 상대로 제기한 손해배상 청구 소송에서 1심과 마찬가지로 DHC텔레비전이 신씨에게 위자료 550만엔(약 5천300만원)을 지급하고 홈페이지에 사죄문을 게시하라고 이날 판결했다.문제가 된 프로그램은 DHC텔레비전이 제작해 2017년 1월 도쿄메트로폴리탄텔레비전(도쿄MX)이 방영한 버라이어티쇼 '뉴스여자'다.
재일교포 3세 신숙옥(도쿄=연합뉴스) 이세원 특파원 = 2013년 9월 25일 오후 일본 도쿄도(東京都) 신주쿠(新宿)구에서 열린 노리코에네트 출범 기념 기자회견에서 사진 촬영에 응하는 신숙옥(앞줄 왼쪽) 공동 대표 등 참석자 일동.여기에는 오키나와 미군 기지 반대 운동 과정에서 폭력이나 범죄 행위가 횡행하며 신씨의 단체가 이런 행동을 부추겼다는 취지의 내용이 담겨 있다.이에 관해 와타나베 유지 재판장은 폭력이나 범죄가 "신씨가 촉구한 운동과는 이질적인 것"이라며 방송 내용의 진실성이 인정되지 않는다고 판시했다.DHC텔레비전의 프로그램은 오키나와에서 미군 헬기 이착륙 시설 반대 운동을 하는 이들이 '테러리스트' 혹은 '범죄 행위를 반복하는' 집단이며 배후에 신 공동대표가 있는 것처럼 묘사했는데 2심 법원도 허위사실로 명예를 훼손했다고 판단한 것이다.DHC텔레비전은 일본 화장품 기업 DHC의 자회사이며, 2020년 재일 한국·조선인 차별을 조장하는 글을 인터넷에 올려 비판을 받은 요시다 요시아키 DHC 회장이 대표이사 회장을 맡고 있다.sewonlee@yna.co.kr
재일교포 3세 신숙옥(도쿄=연합뉴스) 이세원 특파원 = 2013년 9월 25일 오후 일본 도쿄도(東京都) 신주쿠(新宿)구에서 열린 노리코에네트 출범 기념 기자회견에서 사진 촬영에 응하는 신숙옥(앞줄 왼쪽) 공동 대표 등 참석자 일동.여기에는 오키나와 미군 기지 반대 운동 과정에서 폭력이나 범죄 행위가 횡행하며 신씨의 단체가 이런 행동을 부추겼다는 취지의 내용이 담겨 있다.이에 관해 와타나베 유지 재판장은 폭력이나 범죄가 "신씨가 촉구한 운동과는 이질적인 것"이라며 방송 내용의 진실성이 인정되지 않는다고 판시했다.DHC텔레비전의 프로그램은 오키나와에서 미군 헬기 이착륙 시설 반대 운동을 하는 이들이 '테러리스트' 혹은 '범죄 행위를 반복하는' 집단이며 배후에 신 공동대표가 있는 것처럼 묘사했는데 2심 법원도 허위사실로 명예를 훼손했다고 판단한 것이다.DHC텔레비전은 일본 화장품 기업 DHC의 자회사이며, 2020년 재일 한국·조선인 차별을 조장하는 글을 인터넷에 올려 비판을 받은 요시다 요시아키 DHC 회장이 대표이사 회장을 맡고 있다.sewonlee@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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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왼쪽부터) 스투시 x CPFM 하트 셔츠, 슈프림 모프 티셔츠 타이다이, 나이키 x 오프화이트 NRG 타이다이 쇼츠, 스투시 x 베이프 트러커 캡■Point 2 패턴&프린트여름 옷은 단조롭고 가볍다. 이를 달리 말하면 포인트를 놓칠 수 있다는 뜻이다. 필요한 것은 톡톡 튀는 컬러와 강렬한 프린트다.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한 패턴과 프린트는 손쉽게 페스티벌 룩을 완성시켜준다. 인파 속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마음껏 뿜어낼 수 있는 아이템이다.
(왼쪽부터) 조던 1 엘리베이트 로우 SE, 발렌시아가 디펜더 스니커, 나이키 에어맥스 코코 샌들, 프라다 러버 샌들■Point 3 플랫폼 슈즈음악에 몸을 맡기고 페스티벌을 오래도록 즐기기 위해서는 발이 편해야 한다. 밑창 전체가 굽의 형태인 플랫폼 슈즈는 캐주얼한 데일리룩에 잘 어울릴 뿐만 아니라 스타일링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스니커즈를 비롯해 다양한 형태의 샌들로도 업그레이드 되는 추세인 만큼 취향대로 선택하면 된다.
(왼쪽부터) 슈프림 x 너프 라이벌 테이크다운 블래스터, 슈프림 파일 워터프루프 메가폰, 스투시 스포츠 비치 타월, 팔라스 x 스텔라 아르투아 비어 타월■Point 4 페스티벌 ‘인싸템’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준비를 마쳤다면 이제 소품을 신경 쓸 차례다. 페스티벌을 위한 스타일링에서 화려한 색감의 소품은 필수다. 슈프림, 스투시 등 스트리트 브랜드의 장난스럽고 키치한 아이템은 파티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려준다. 특히 컬러풀한 비치 타월은 아우터처럼 걸치거나 매트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왼쪽부터) 스투시 x CPFM 하트 셔츠, 슈프림 모프 티셔츠 타이다이, 나이키 x 오프화이트 NRG 타이다이 쇼츠, 스투시 x 베이프 트러커 캡■Point 2 패턴&프린트여름 옷은 단조롭고 가볍다. 이를 달리 말하면 포인트를 놓칠 수 있다는 뜻이다. 필요한 것은 톡톡 튀는 컬러와 강렬한 프린트다.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한 패턴과 프린트는 손쉽게 페스티벌 룩을 완성시켜준다. 인파 속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마음껏 뿜어낼 수 있는 아이템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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