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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뉴스] ‘70주년’ 몽클레르, 전 세계 아우르는 특별한 이벤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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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어금망리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2-09-22 19:09 조회3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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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앳스타일 박승현 기자] 몽클레르가 70주년을 기념하여 도시 중심에 있는 역사적인 두오모 광장에 불을 밝히고 독특하고 특별한 예술적 장관을 연출한다. 이 행사는 프랑스 출신의 유명 아방가르드 안무가 Sadeck Berrabah(Sadeck Waff)의 감독 하에 오는 24일 토요일 오후 9시(밀라노 현지 시간)에 시작되어 70일 동안 전 세계적으로 특별 이벤트 및 브랜드 경험에 관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몽클레르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마야(Maya) 재킷을 상징적인 수탉과 숫자 70으로 만든 무한대 심벌인 기념 로고와 다채로운 컬러들로 재해석하여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기념한다. 또한 브랜드 역사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했던 일곱 명의 뛰어난 디자이너들이 이전까지 한번도 본 적이 없는 새로운 일곱 가지 재해석을 선보인다. 톰 브라운, 히로시 후지와라, 릭 오웬스, 피에르파올로 피치올리, 프란체스코 라가치, 지암바티스타 발리, 퍼렐 윌리엄스는 각각 마야를 재탄생시킨다. 10월 15일부터 하나씩 공개될 예정이다.몽클레르 회장이자 CEO인 레모 루피니는 “이 기념 행사는 우리가 지나온 길을 되돌아보면서 우리가 깨닫게 된 것과 우리가 계속 해서 꿈꾸는 것들을 바탕으로 미래를 내다본다는 의미에서 우리에겐 중요한 순간이다”라며 “몽클레르에는 애초부터 관습이라든가 평범한 것이 없었다. 1952년에 디자인된 침낭이 다운재킷으로 전 세계 여러 도시로 뻗어 나간 것이나 전 세대에 걸쳐 입게 되거나 런웨이에 오르거나 여러 독창적인 지니어스들에 의해 재해석되게 될 줄 누가 상상이나 할 수 있었을까 하는 생각을 가끔 하게 된다”고 답했다.이어 그는 “우리가 했던 일이 항상 완벽했다고는 생각하진 않는다. 하지만 우리는 항상 우리의 비전 그리고 우리의 제품뿐 아니라 우리가 하는 모든 일에서 이끌어내고자 하는 에너지와 영감으로 인정받고자 하는 우리의 욕구에 따라 일관성을 유지해왔다고 생각한다”며 “우리와 함께 매일 꿈을 꾸는 모든 이들, 몽클레르 가족과 몽클레르를 사랑하는 이들에게 감사하고 싶다”고 전했다.몽클레르는 ‘엑스트라오디너리 포에버’를 통해 브랜드 역사에서 가장 대단했던 순간들을 다룬 글로벌 캠페인, 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도시들에서 열리는 대대적인 전시 투어, 그리고 일곱 가지의 특별한 기념 NFT들의 디자인을 위한 디지털 아티스트 안토니 투디스코(Antoni Tudisco)와의 협업 등 다양한 방식으로 그 뜻을 보여줄 예정이다.(사진=몽클레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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