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룩으로 레깅스 입어요"…MZ직장인의 '오운완 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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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어금망리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2-10-16 11:45 조회51회 댓글0건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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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출처 = 뮬라웨어] 운동복과 일상복의 경계를 넘나드는 '애슬레저룩'이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관심을 꾸준히 받고 있다. 애슬레저룩은 운동(athletic)과 여가(leisure)의 합성어로 운동하기에 적합하면서도 일상복으로 입기에 편안한 옷차림을 의미한다. 15일 한국패션산업연구원에 따르면 국내 애슬레저 시장 규모는 지난 2016년 1조5000억원 수준에서 2020년 3조원으로 두 배가량 성장했다. 애슬레저 시장이 http://25.run456.site 씨알리스 구매방법 커진 데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영향이 크다. 코로나19 확산 이후 운동으로 건강관리를 지속하려는 젊은 세대들이 일상에서도 입기 편한 운동복을 선호하기 시작했다. 최근 MZ세대 사이에서는 사회관계씨알리스 구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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