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효과'…청호 에스프레카페 올해 판매 목표 지난해 3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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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차찬빈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2-05-28 21:45 조회128회 댓글0건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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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음 나오는 커피머신 판매량 올 들어 급증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청호 에스프레카페' 모델 임영웅청호나이스의 얼음 나오는 커피머신 판매량이 올 들어 급증하고 있다. ‘홈카페’ 문화 확산으로 간편하게 집에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커피머신을 찾는 수요가 늘고 있는 것과 맞물려 홍보 모델로 나선 트로트 가수 임영웅의 최근 인기가 판매량 증가에 일조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날씨가 더워지면서 얼음정수기 기능이 포함된 이 제품의 판매량은 더 늘 것으로 예상돼 청호나이스는 올해 판매 목표를 지난해의 두 배에서 세 배로 높여 잡았다.28일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유튜브 채널 통해 올 초 공개한 얼음 나오는 커피머신 ‘청호 에스프레카페’ 광고 영상 2편의 조회 수가 현재 누적 1100만 뷰를 넘어섰다. 이 영상에는 올해재계약을 하고 3년 연속 청호나이스 주요 제품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가수 임영웅이 등장한다. 이달 초 청호나이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임영웅 영상 20여편의 누적 조회 수가 3000만 뷰였다는 점을 감안하며 에스프레카페에 집중된 관심을 확인할 수 있다.이 같은 ‘임영웅 효과’는 올해 에스프레카페의 판매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결과로 이어지고 있다. 이 제품은 올 1월부터 4월까지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2.7배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에 청호나이스는 에스프레카페의 연간 판매목표를 전년 대비 2배에서 3배 이상으로 수정했다. 지난해 에스프레카페의 판매량이 약 1만대였다는 점을 감안하면 올해 3만 대 이상 판매를 기대하고 있는 것이다.홈카페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캡슐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의 기능을 한 제품에 담은 편리성도 시장에서 통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청호나이스는 2014년 얼음 나오는 커피머신을 처음 선보인 이후 지난해 브랜드명을 ‘에스프레카페’로 변경한 바 있다. 커피 추출부에 새로운 모듈을 적용하고 디자인도 바꿨다.에스프레카페 판매가 탄력을 받으면서 청호나이스도 전사적인 지원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말 커피사업부문을 신설하면서 에스프레카페 제품 판매 활성화와 기존 사용고객들의 캡슐사용률 향상, 커피관련 사업 확대기반 마련 등을 추진하고 있는 것이 대표적이다. 최근엔 ‘자메이카 블루마운틴100%’을 선보이며 커피 캡슐 라인업도 확장했다. 청호나이스는 정휘동 청호 회장이 얼음 나오는 커피머신 개발의 전 과정을 직접 챙기는 등 커피 사업에 의지를 가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임영웅의 모델 활동이 청호나이스가 추구하는 믿을 수 있고 신뢰받는 기업이미지를 일관되게 전달하는데 도움이 되고 있다"며 "얼음 나오는 커피머신은 얼음정수기 기능에 집중하면서도 고품질의 커피까지 간단하게 만들어 마실 수 있어 인기가 급증하고 있다"고 말했다.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청호 에스프레카페' 모델 임영웅청호나이스의 얼음 나오는 커피머신 판매량이 올 들어 급증하고 있다. ‘홈카페’ 문화 확산으로 간편하게 집에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커피머신을 찾는 수요가 늘고 있는 것과 맞물려 홍보 모델로 나선 트로트 가수 임영웅의 최근 인기가 판매량 증가에 일조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날씨가 더워지면서 얼음정수기 기능이 포함된 이 제품의 판매량은 더 늘 것으로 예상돼 청호나이스는 올해 판매 목표를 지난해의 두 배에서 세 배로 높여 잡았다.28일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유튜브 채널 통해 올 초 공개한 얼음 나오는 커피머신 ‘청호 에스프레카페’ 광고 영상 2편의 조회 수가 현재 누적 1100만 뷰를 넘어섰다. 이 영상에는 올해재계약을 하고 3년 연속 청호나이스 주요 제품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가수 임영웅이 등장한다. 이달 초 청호나이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임영웅 영상 20여편의 누적 조회 수가 3000만 뷰였다는 점을 감안하며 에스프레카페에 집중된 관심을 확인할 수 있다.이 같은 ‘임영웅 효과’는 올해 에스프레카페의 판매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결과로 이어지고 있다. 이 제품은 올 1월부터 4월까지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2.7배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에 청호나이스는 에스프레카페의 연간 판매목표를 전년 대비 2배에서 3배 이상으로 수정했다. 지난해 에스프레카페의 판매량이 약 1만대였다는 점을 감안하면 올해 3만 대 이상 판매를 기대하고 있는 것이다.홈카페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캡슐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의 기능을 한 제품에 담은 편리성도 시장에서 통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청호나이스는 2014년 얼음 나오는 커피머신을 처음 선보인 이후 지난해 브랜드명을 ‘에스프레카페’로 변경한 바 있다. 커피 추출부에 새로운 모듈을 적용하고 디자인도 바꿨다.에스프레카페 판매가 탄력을 받으면서 청호나이스도 전사적인 지원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말 커피사업부문을 신설하면서 에스프레카페 제품 판매 활성화와 기존 사용고객들의 캡슐사용률 향상, 커피관련 사업 확대기반 마련 등을 추진하고 있는 것이 대표적이다. 최근엔 ‘자메이카 블루마운틴100%’을 선보이며 커피 캡슐 라인업도 확장했다. 청호나이스는 정휘동 청호 회장이 얼음 나오는 커피머신 개발의 전 과정을 직접 챙기는 등 커피 사업에 의지를 가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임영웅의 모델 활동이 청호나이스가 추구하는 믿을 수 있고 신뢰받는 기업이미지를 일관되게 전달하는데 도움이 되고 있다"며 "얼음 나오는 커피머신은 얼음정수기 기능에 집중하면서도 고품질의 커피까지 간단하게 만들어 마실 수 있어 인기가 급증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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