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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L&C, 독일 건자재 전시회 참가…"외장용 데코필름 시장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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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차찬빈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2-07-14 01:39 조회144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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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장용 필름 '보닥 익스테리어' 선봬



현대L&C 보닥 익스테리어(현대L&C제공)© 뉴스1(서울=뉴스1) 신윤하 기자 = 현대L&C는 이달 15일까지 독일 뉘른베르크의 메세젠트룸에서 열리는 글로벌 건자재 전시회 '펜스터바우 프론탈레 2022'에 참가해 외장용 데코필름 '보닥 익스테리어'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펜스터바우는 2년마다 열리는 창호·도어·외장재에 대한 세계 최고 규모의 전시회로 매회 10만여 명이 방문한다. 올해는 360여 업체가 참가해 1000여 제품을 선보인다. 현대L&C는 이번이 펜스터바우 첫 참가다. 현대L&C는 이번 전시회에서 외장용 데코필름 보닥 익스테리어 88개 컬러 전 제품을 선보인다. 보닥 익스테리어는 창호·외벽·출입문·차고문 등 건물 외부 표면에 디자인을 입히는 동시에 변색·변형 등으로부터 보호해주는 제품이다. 외장용 데코필름은 모듈형 주택이 많은 유럽에서 주로 사용되는 외장재다. 보닥 익스테리어는 자외선·습도·온도 등 외부 기후 변화에도 색상과 광택을 일정하게 유지하는 내후성이 높다. 또한 적외선으로부터 보호하는 HRT 기능이 뛰어나 창호·외벽·출입문·차고문 등의 수명을 오래 유지하는데에도 도움을 준다. 독일창호협회(GKFP)로부터 내후성과 열차단성을 인정받아 RAL 품질 마크를 획득하기도 했다. 현대L&C는 이번 펜스터바우 참가를 시작으로 유럽 내 대형 창호 제조업체를 대상으로 보닥 익스테리어의 적극적인 영업 활동을 펼쳐나가겠다는 방침이다. 이를 통해 올해 글로벌 외장용 데코필름 매출을 지난해보다 두 배 수준으로 확대한다는 목표다. 현대L&C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 참가를 통해 보닥 익스테리어의 우수성과 경쟁력을 알리고 글로벌 판로를 넓히겠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을 대상으로 한 해외 영업에 적극 나서는 등 해외 사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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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파이더크래프트 제공플릭은 풀스택(Full Stack·관련된 것을 모두 다루는) 포스로 배달 애플리케이션(앱)을 비롯해 복수의 채널을 통해 주문이 접수되면 자동으로 라이더를 호출하는 배달대행 솔루션을 탑재했다.또 배송 주문 접수에서 결제 완료까지 단계별 진행 상황을 한 화면에서 보여주며, 매출 합계만 제시하는 기존 포스와 달리 매장 내 매출과 배송 매출을 구분해 한눈에 확인하고 세무 신고까지 가능하도록 돼 있다.스파이더크래프트 측은 배달대행 업체가 워낙 많은 데다 업체별 수수료 체계도 제각각이라 선택이 까다롭고, 배송 주문만 받는 채널도 여러 개라 혼란스럽다면서 이들 프로그램과 매장 내 포스를 연동하는 작업도 만만치 않다는 점을 포스 출시 배경으로 들었다.플릭은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형태로 공급된다. 사용자 PC에 설치하지 않고, 인터넷을 통해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로 쓸 수 있다. 이에 따라 일선 매장에서는 기존 포스기를 교체하지 않고 그대로 쓰면서도 플릭을 도입할 수 있다. 데스트톱·노트북·태블릿·스마트폰을 통해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온·오프라인 고객 서비스에 필요한 모든 프로그램을 포스 한곳에서 통합해 관리할 수 있다는 것도 특징이다. 매장별 맞춤형 서비스도 지원한다. 매장 점주가 포스 화면 구성을 손쉽게 변경할 수 있도록 구현,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스파이더크래프트는 향후 유통·마트 시장을 중심으로 플릭 생태계를 넓혀갈 방침이다. 외식업에 비해 퀵커머스 활용도가 낮은 분야부터 진출해 업종 간 배송 서비스 격차 문제를 해소하겠다는 계획이다.문지영 스파이더 대표는 “본업인 배달대행 경험을 유통·마트 분야를 비롯, 다양한 영역에 접목시킬 방침”이라며 “플릭을 통해 편리한 배송환경이 구축되면, 오프라인 매장의 온라인화가 가속화되는 등 디지털 격차 해소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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